프로필사진
AcePilot
AcePilot Garag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티스토리 뷰

계속 오락가락 죄송합니다. 텍스트큐브닷컴이 티스토리에 비해 쾌적한느낌의 블로깅을 할 수 있을거 같아서 이전하게 되었는데 그동안 사용해오던 많은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 관계로 티스토리로 돌립니다...

웬만하면 그냥 텍스트큐브닷컴에 정착하려고 했는데 이번 스킨이 기존 티스토리, 텍스트큐브와 상당히 다르고 댓글,트랙백이 의견으로 통합되는등 몇가지 상이한점으로 인해 부득이 복구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에게 잠시나마 혼란을 드리게 된점 머리숙여 사죄드리며 꾸준한 포스팅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2005년 태터툴즈로 시작했던 블로그를 텍스트큐브닷컴으로 이전했습니다.

태터툴즈, 티스토리, 텍스트큐브를 오가던 제 블로그가 이번엔 텍스트큐브닷컴에 자리잡으려고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티스토리가 불편하던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아니라 요즈음은 포스팅도 줄고 블로그에 뭔가 활기를 불어넣어보고자 감행하였습니다.

사실은 이전에도 텍스트큐브닷컴으로의 이전을 몇 번 시도해보았습니다만 티스토리와 텍스트큐브닷컴의 방문자데이터가 상호호환되지 않는다고 하여 약 4년여의 블로깅 중에 방문해주신 많은 분들의 자료 -단지 숫자에 불과한 것은 아니겠지요- 를 고스란히 날려버리지는 못하겠더라구요.

오늘도 방문객 숫자를 포기하고 이전하느냐 마느냐 하며 티스토리의 백업데이터를 텍스트큐브닷컴에서 복원시키며 놀고있을때(;;) 어째서인지 방문객데이터가 온전하게 복원된것을 발견했고 결국 이전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첨부파일 미포함 백업데이터로 복원한 것이기에 기존의 포스팅을 제대로 확인하실수 없으실 겁니다.
이 문제는 기존 포스팅에 대한 사후 관리를 한번쯤 생각해 오고 있었던 것이기에 모든 포스팅을 하나하나 확인하며 수작업으로 복구하려고 합니다.

복구 중에는 포스팅을 온전히 확인하실 수 없으시기에 양해를 부탁드리며,
제 블로그 주소와 RSS 주소는 기존에 사용하시던대로 유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