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러글라이딩

12회

AcePilot 2006. 6. 2. 23:20
2002년 5월 28일
와룡산 비행일지

1시 30분 성태형, 상일형, 준수, 나, 동진(-_-) 이렇게 5명이서 와룡산으로 출발했다..
기체를 챙기며 전과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기위해 얼마나 신경을 썼던가ㅠ_ㅜ
아무튼 출발했다....

동진이 때문에(맞나..-_-) 이륙장까지 차 끌고 올라갔다...
이륙장에 도착하니 바람이 괜찮은거 같았다..
상일형, 준수 순서로 뜨고 다음에 내가 떴다..

뜨자마자 왼쪽사면으로 붙어나갔다...전에 써클링을 돌렸던 골을 향해 갔는데.. 그때보단 상승이 별로라서 오른쪽으로 돌려 다시 들어가는데 이륙장보다는 위에 있었다..

헬기장쪽 사면으로 게걸음으로 가는데...역시나 어제보단 상승이 잘 안된다.. 헬기장쪽 능선에서는 약간 상승이 되길래더 전진했다가 선회하는데.. 고도침하가 심하다...

다시 이륙장을 통과하여 갔다 돌아오는데 계속 가라앉아서 비행포기할까 하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헬기장까지 가보기로 했다..
근데 거기서도 별로 상승되질 않아 그냥 착륙하기로 했다...

지난번에 착륙장에 들어가질 못했는데 이번엔 혼자서 해보려고 고도를 깎아나갔다 아니 깎으려고 안해도 절로 마구 깎였다..

막판에 고도가 남아서 콩밭 진입전에 S자 비행으로 고도를 깎고 들어가는데 아슬아슬한듯 해서 견제를 약간 풀어줬다가 콩밭 진입후에 다시 견제..허리까지 당기고 100%...착륙은 전보다 잘한거 같다...

착륙하고보니 준수는 기체를 물에 적셔놨다-_-ㅋ
성태형이 무전으로 다시 올라오라고 하셨는데 상일이형하고 준수는 못올라간다고해서 혼자 올라가려다가 상일이형의 제지로 말았다..(사실 성태형은 이미 차리고 내려오던중-_-)

13회는 나중에-_-ㅋ
댓글
댓글쓰기 폼